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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15 정치철학(51) #밀러 57페이지
57 국가가 규제하고, 세금을 부과하고, 군대를 모집하고,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싫어할 수도 있지만, 그것 없이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국가가 규제하고, 세금을 부과하고, 군에 입대하고, 우리 삶에 압력을 가하는 것을 싫어할 수도 있지만, 그것 없이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
31 국가가 우리를 단속하고, 세금을 부과하고, 징집하고, 다른 많은 방식으로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싫어하더라도 국가 없이는 잘 살 수 없습니다.
충격보다는 가벼운 압력을 가하는 느낌에 가깝습니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아나키즘을 좋아하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규칙이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러시아 캐리커처 58페이지, “무정부주의자들은 정치 권력을 어떻게 봅니까? 위에서부터 시계 방향으로: 우리는 당신을 통치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속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먹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먹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지배합니다.
” . 무정부주의자들이 정치적 권위를 볼 때 그것이 우리를 지배한다.
57 진정한 선택은 정치적 권위를 가지느냐 아니냐가 아니라 어떤 권위를 세우고 어디에 한계를 두느냐이다.
31 진정한 선택은 정치적 권위를 갖느냐 없느냐가 아니라 어떤 권위를 갖고 그 한계를 어떻게 하느냐다.
정치적 권위가 있어야 한다고 가정할 때 정치적 권위를 가질 수 있느냐 없느냐가 아니라 어떤 권력(권위)을 갖고 그것을 어디에 한정하느냐가 중요하다.
일단 국가가 인정되면 문제는 어떤 종류의 국가를 구성할 것인가이다.
정치적 권위의 문제에서 저자는 인정하고 놓아주는 편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무정부주의자입니다.
그렇다면 정치 철학 같은 것은 없습니다.
무정부주의자들은 정치와 완전히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정치철학이 없다.
정치를 말하려면 적어도 정치적 권위를 인정해야 한다.
57 이러한 문제는 후속 장의 주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권력(권위) 그 자체로 끝난 것이 아닙니다.
31 다음 장의 주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권위 그 자체에 대해 완전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꽤에 대한 번역이 누락되었습니다.
짜증나지만 실제로 번역하기가 어렵습니다.
정보에 관한 추상적인 책이라면 번역 없이도 괜찮지만 우리가 이해해야 하는 원본 문서라면 어쩔 수 없다.
정확성과 깊이를 위해 셰익스피어의 극적인 대사 중 하나를 말하십시오. 이 경우 번역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묻고 또 물어야 합니다.
도대체 왜 넣었는지 의문을 지울 수 없습니다.
단어 대 단어의 원칙은 어떤 책에도 적용되지 않지만, 1차 문학이 따라야 하는 원칙입니다.
57 여전히 대답해야 할 핵심(근본적인)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31 답변해야 할 핵심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핵심은 문맥에 따라 번역하기 어려운 단어 중 하나입니다.
최종 번역보다 필요에 따라 번역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57 국가(당국)가 내가 싫어하거나 동의하지 않는(싫어하는) 일을 하라고 명령하는데 왜 순종해야 합니까? 정치철학자들은 이것을 “정치적 책임의 문제”라고 부른다.
31 내가 싫어하거나 찬성하지 않는 일을 하라고 할 때 내가 왜 순종해야 합니까? 정치 철학자들은 이것을 “정치적 의무의 문제”라고 부릅니다.
의무/의무는 어떻게 다른가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의무는 일반적으로 법적 절차를 통해 중재되는 의무이며 의무는 훨씬 더 광범위합니다(“교사로서의 의무감”). 하지만 진지하게 쓸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