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스테이크맛집 사이먼스테이크 7코스

여전히 맛있었던 울산 삼산스테이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 7코스 2차 방문 후 울산 롯데백화점 8층으로 리모델링해서 식당가가 다 정리되고 멋진 스테이크 코스 레스토랑이 생겼잖아요~ 6월에 제 생일에 방문해서 만족했는데 얼마 전에 저희 부부 6주년 결혼기념일이었어요.기념일에는 스테이크를 썰어야 할 것 같고, 내친김에 울산 스테이크 맛집 사이먼 스테이크를 두 번째 방문해봤습니다.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8 롯데백화점 삼산점 8층 영업시간 10:30~22:30 브레이크타임 16:00~17:30 휴무일과 동일주차장 있음 아기의자 있음

예전에 냉면집과 초밥집이 없어지고 울산스테이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가 커서 멋져요~^^

외관은 모던합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세요.저는 미리 예약하고 와서 바로 안내해주었어요.

안내에 따라 자리에 착석해보겠습니다 깔끔^^

메뉴입니다~ 울산 스테이크 맛집 사이먼 스테이크에는 스테이크 코스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할 수 있었을 때는…여기는 뭐야? 밖에서 볼 때는… 뭔가 고급스럽네~ 비싸지 않아?싶어서 선뜻 못 들어갔어요.코스별로 다양한 가격이지만 생각보다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첫 방문 때도 깜짝 놀랐던 기억이~ ^^ 스프+ 스테이크가 19000부터라니.. 너무 좋은 가격 아닌가요~?기본 스테이크 코스로 고기를 변경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시스템 9코스는 당일 예약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9코스 맛을 못 봤다는 거 아니에요?최소 하루전 예약 필수~!! 전에는 7코스 스테이크는 한우 안심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맛봤는데 이번에도 7코스~!! 스테이크 하나는 기본이고 하나는 추가 3000원에 갈비를 주문해봤어요.그리고 린데만스 비어 라즈베리와 글라스 레드와인 타입 2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낮 데이트지만 그래도 궐기 6주년 분위기는 내볼게요.^^

여기 창가 자리 좋다~^^ 저녁이라면 저쪽 자리가 좋을 것 같은데 낮에는 너무 밝은 느낌이 없지 않네요.원래 스테이크는 어둑어둑한 곳에서 썰어야 맛있어지니까요.특히 기념일이나 소개팅 하시는 분들은 울산스테이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를 추천드려요~!! 조명이 농담등 예뻐보이는 조명입니다.
~헤헤

아기 엄마는 아기의 자유권을 가져봅니다.
~^^

분위기 좋은 울산 사이먼 스테이크 조명을 좋아하고 점심 데이트도 좋아하고 저녁 데이트도 좋아하고 기념일이나 이벤트가 있으면 저는 7코스 추천드려요~♡ 적당히.. 종류도 좀 있고 배부른 코스거든요.거기다 와인까지 페어링하면 최고~!!

프라이빗한 단체룸이 있어서 다양한 단체모임도 좋을 것 같아요~

울산 삼산스테이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 내부 실습 영상으로도 확인하세요~

식전빵이에요~ 밖에서 먹는 빵은 다 맛있고~ 내입맛에는 색진빵이 더 맛있고~ 발사믹 올리브오일 찍어먹으면 최고~!! 우리딸(판순이)이 너무 좋은데..같이 왔으면 리필할텐데.. 없는게 생각나서 같이 왔어….할만하앙

울산스테이크맛집 사이먼스테이크 7코스 영상입니다~

린데먼스 맥주 라즈베리 맛.새로운 거롬~ 한입 마시면 침샘 터지는 맛

에피타이저 토마토 블루스케이터입니다.
연어로 바꾸면 추가 4천원인데 저는 토마토 불스겟타를 좋아해요.~^^바삭바삭한 바게트 위에 새콤달콤하게 우물쭈물 올린 토마토, 양파, 바질 ♡ 이것만 추가해서 3개는 먹어야 만족하지만 ㅎ 아직 남은 코스요리니까..후후

그리고 기념일에 빠지면 외로운 와인~!! 저번에 맛본 와인은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별로여서 이번에는 2타입으로 주문해봤습니다.
글라스 와인 타입의 1, 2의 차이는 포도 품종과 등급 차이인데… 이번 와인은 과일향이 나고 신맛이 강하지만 부드러운 뒷맛이 확실히 좋았어요~

와인잔은 짠맛~♡ 너 자주오자 좋아.

두 번째 코스트류프머쉬룸스프입니다.
저번에 왔을 때 제 딸이 정말 좋았어요. 고개를 끄덕이면서.쉬지 않고 맛보던 그 국물~!! 너무 맛있었는데.변함없이 맛있는 맛~!!

첫 방문 때 저희 딸 국물 먹방 w 20개월 때… 맛있다고 고개를 끄덕이면서 쉬지 않고 먹었어요.후후

세 번째 코스 파스타 이게 메뉴가 바뀌었거든요.더워서 냉파스타로 바뀐 줄 알고 물어보니 코스메뉴가 바뀌었대요~ 닭고기 샐러드 파스타요.과일과 치즈 그리고 상큼한 소스가 잘 어울리거든요.다양하게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네 번째 해산물 요리입니다~ 카르토치오(종이로 싸다)라는 이탈리아어 종이호일에 해산물을 싸서 오븐에 찌듯 구운 요리입니다.
부드러운 생선과 조개살이 맛있어요.센스있는 직원분이 물티슈를 새것으로 교체해주셨어요~^^

올리브오일과 허브씨푸드 육즙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요리였어요~

메인 요리에 가기 전에 입가심 샤베트가 다섯 번째 코스

사랑스러운 사이즈로 바뀐 샤베트입니다.
남편 손에 있기 때문에 더욱 아기자기한 레몬과 바질의 맛이 해산물로 비린내 나는 입정리에 딱 맞습니다.
^^

드디어 메인 스테이크입니다.
체크로스 대신 이날은 기본적인 호주산 안심이었어요.저는 3천원 추가해서 갈비 스테이크를 맛봤어요.

같이 나온 히말라야 솔트. 딱히 찍지 않아도 제 입맛에는 맛이 충분했어요.

부드럽게 썰리는 스테이크~♡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 팽이 튀김이 가니쉬도 버섯 향이 응축되어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밑에 감자 퓨레와 소스랑 같이 먹으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저번에 왔을 때 스테이크 접시가 움푹 들어간 편이라 좀 불편했거든요~ 이번에 바뀌었거든요.잠깐 들어보니까 이상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식기도 바꾸더라고요.이런 세심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울산스테이크 맛집 사이먼스테이크 너무 맘에 들어요~^^

마지막 7번째 코스 디저트입니다.
커피 루이보스 카모마일 중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따뜻한 커피에 티라미수~♡ 찰떡궁합이에요.티라미수 위에 뿌려진 견과류도 고급스러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두번째 방문에 만족한 적은 별로 없었지만 여전히 맛있는 국물맛과 스테이크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메뉴와 식기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님의 요구에 맞게 변경한 것에 큰 점수를 드립니다~♡울산 스테이크 맛집, 사이먼 스테이크 가족단위 외식, 데이트 코스, 기념일에는 스테이크 코스 전문 사이먼 스테이크를 추천드립니다

#울산맛집 #울산삼산맛집 #울산스테이크맛집 #삼산스테이크맛집 #울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 #사이먼스테이크 #울산기념일 #울산코스 #울산스테이크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