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견 분양샵 덕분에 보더콜 분양도 어렵지 않아!

저희 집은 온 가족이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해서 집에 사람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얼마 전 큰아버지 집에서 키우던 올드 잉글리시 쉽독이 아기를 낳아서 우리에게 한 마리 데려가 키우라고 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저희 가족이 키우던 미니핀 아이를 삼촌 집에 데려다드렸거든요.그래서 그런지 큰아버지가 흔쾌히 강아지를 주신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큰아버지 집 마당도 넓어서 키우던 개를 데리고 갔더니 강아지도 가족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집은 집에 사람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처음에는 거부했는데요.지금은 무지개 다리를 건넌 스탠다드 푸들을 키우던 때가 생각나서 그러면 어느 정도 어미견과 함께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 키워보겠다고 말씀드리고 가족회의에 들어갔습니다.

집에 사람 있을 시간이 별로 없는데 강아지 혼자 두면 안될까봐 데려오자. 한 마리 더 입양하자는 의견이 부딪혔는데 정말 뭔가 하면 큰아버지 집에 맡겨도 되지 않겠느냐는 의견도 있었고 그런 물음에 큰아버지가 흔쾌히 승낙도 했습니다.

아버지가 정년퇴직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고 또 저희 아버지가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그러면 검단견을 분양받아서 강아지를 한 마리 더 입양해서 친구를 사귀어주면 어떻겠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우리 남매는 허겁지겁 검단견 분양에 대해 검색했어요.우리 남매는 하루 종일 휴대폰을 잡고 살기에 빠른 정보와 좋은 분양숍을 여기저기 찾아냈고, 시간 날 때마다 여기저기 방문해 알아보았는데요.

우리가 찾고 있는 개는 보도 콜리였습니다.
보드코리로 결정한 이유는 똑똑하고 훈련하기 쉽고 다른 개나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다양하게 봐왔기 때문입니다.
큰아버지 집의 올드 잉글리시 쉽독도 얌전해서 같이 어렸을 때부터 자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형견 두 마리를 키우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우리 집 뒤에는 아이들이 뛰어다닐 수 있는 마당도 있고 옥상도 있어 엄마를 설득시키기는 좀 힘들었지만 온 가족이 강아지를 좋아해서 설득이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대형견을 기른 적이 있어서 온 가족이 대형견의 매력에 빠져 있거든요.

검단견 분양을 서치하면서 전화 문의와 매장 방문을 계속하던 중 알게 된 미유펫 인천점에서 보더콜리 분양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그동안 부평, 주안, 동인천 등 이곳저곳을 찾아 방문했던 검단강아지 분양숍 중 규모도 가장 크고 무엇보다 환경이나 관리가 잘 돼 보였어요.지금까지 여러 검단견 분양숍을 가봤는데 그 중에는 정말 충격적인 관리 상태의 매장도 있었거든요.후… 거기는 정말 들어가자마자 돌아서 문을 닫고 나오셨나 봐요. 보더콜리 분양했던 검단강아지 분양숍은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2층에는 동물병원까지 있어서 따로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었습니다.

검단강아지 분양 미유펫 인천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분양장 안에 작은 강아지가 정말 많았는데요.안쪽은 고양이 분양장까지 있어서 많은 아이들을 관리하는 것 같았어요.규모도 다른 검단강아지 분양숍보다 큰데도 분양장 내 여건이나 어린 아이들의 청결 상태도 좋아 보였습니다.
아직 어린 아이들이라 면역력이 약해서 쉽게 병에 걸릴 수 있지만 분양받는 아이들이라도 제 아이처럼 철저히 관리하는 것 같아 믿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가족들에게 알리고 여기서 분양 절차를 밟았어요.보더콜리 분양계약서에는 아이의 생년월일과 접종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접종에 대해 혼란스러울 것 없습니다.

큰아버지 집에서 데려오게 될 올드 잉글리쉬십 도그도 여기서 접종해 줄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간단한 계약서류에 사인을 해주시고 직원분이 어린 강아지를 키울 때 주의할 점을 알려주시고, 혹시 문제가 있을 때는 언제든지 검단강아지 분양숍에 전화나 카톡을 통해 문의달라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여기 회원이 되면 위생 미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는 말씀이시군요.이러한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분양을 보내고 입을 씻고 모른 척하는 경우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스태프분이 간단하게 제가 보더콜리를 분양받아서 데려갈 아이의 상태를 확인해주신 후 2층에서 간단한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셔서 얼른 올라갔습니다.
수의사가 여기저기 부드러운 손놀림으로 건강 상태를 체크해 주었습니다.
물론 아무 문제 없이 잘 지냈어요.

보더콜리를 분양받아 집으로 데려와서 적당한 환경을 일시적으로 만들어줬어요.올드 잉글리쉬십 도그는 한달 뒤쯤 데려올까 합니다.
빨리 둘이 같이 친해져서 우정을 쌓고 싶어요.우리 가족도 돌아가면서 강아지를 케어해주기로 했어요.

검단강아지 분양을 일사천리로 급하게 진행한 것 같은데 이게 다 좋은 조건을 갖춘 미유펫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동안 찾던 좋은 분양숍이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었다니.. 여러분도 여기저기 헤매지 말고 제가 강력 추천하는 검단강아지 분양숍 미유펫 인천점에 전화문의 한번 해주세요.각종 상담도 1:1로 전문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원하던 보더콜 분양이 바로 가능했던 덕분에 빠른 검단강아지를 분양받을 수 있었지만 여러 환경상태를 고려하여 전문적으로 상담해주시는 직원분들도 계셔서 검단강아지 분양을 처음 받으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분양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양문의 01083271444 궁금하신 사항은 부담없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alk.naver.com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98

검단견 분양+보더콜리 분양 본 리뷰는 소중한 미유펫 방문 가족 정○님의 리뷰를 참고하였습니다.

#감당강아지분양 #감당강아지입양 #미유펫인천점 #감당애견샵 #감당애견분양 #감당애견입양 #감당펫샵 #보더콜리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