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클리커 트레이닝 용품 구매 후기 :)

강아지 교육 훈련 용품 클리커 포스팅 : )

이번에 제가 강아지 교육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했던 반려동물 훈련용품 클리커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짜잔!

강아지 클리커 훈련을 해봤을 때

일단 이걸 왜 하나 싶었어요.그런데 긍정강화훈련, 예를 들면 올바른 행동을 했을 때 클릭(딸깍 소리가 납니다)을 하면 보상을 줘야 하고, 그렇지 못했을 때는 아무것도 없고 어떤 보상도 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딸깍 소리가 난다고 아무때나 하면 안돼요. 🙂

반려견의 올바른 행동이나 친창당하는 행동을 할 때만!클릭해서 지금 ‘이 소리가 맛있는 간식을 준다는 것이다.
’라고 아이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입니다.
강아지 훈련도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강아지들은 이 클리커에 적응하는데 있어서 적어도 20번 이상 반복해줘야 한다고 합니다.

또 올바른 행동 교정 교육 외에도 강아지 산책 교육, 그리고 ‘이리와’라는 교육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음… 가능할까요… 잘해줄까…걱정이지만 그래도 한번 열심히 가르쳐주려구요^^저번에 몇 번이나 해봤어요! 일어나서 이렇게 원래 잘했던 건 잘하는데 산책 나왔을 때 같이 걷거나 벨 누를 때 짖는 게 아직 서툰 게 많았어요.(이건 좀 더 해봐야겠네요)

일단은 ‘딸깍 소리가 나면 맛있는 간식을 준다’는 것을 계속 인식시키면서 더 올바른 행동과 산책을 위해서 저는 열심히 해보고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꾸준히 해보면 가능하겠죠~?그리고 이번에 클리어 구매와 함께 강아지 간식벨도 샀어요 🙂 주변 강아지들처럼 벨 눌러 간식 주고 눌러줘~ 알죠~?윤이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고..(과연..)

제 돈으로 산 애견용품, 그리고 클리어와 간식벨은 여기서 마무리 해볼게요♥

나는 세상에 있는 동물들이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