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듀엣 7화 박완규, 박기영 듀엣곡, 전인권 나이 프로필, 사랑한 후 고향 인스타그램 직업

미스터리 듀엣 박완규 X 박기영의 환상적인 듀엣곡 ‘애프터 러브’ 전인권 프로필 연령 인스타그램 고향

MBN 채널 프로그램 ‘미스터 리듀엣’ 7회에서는 부활의 로커 박완규가 먼저 무대에 등장해 청바지 주머니에 손을 가볍게 만지며 가수 전인권(69세, 1954년)의 ‘*애프터 러브’를 시작했다.

(*1988년 솔로곡: 영국 알 스튜어트의 노래 베르사유 궁전,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가사)

NAVER TV ‘애프터 러브’ 듀엣곡 https://tv.naver.com/v/29308014

긴 하루를 보내고

언덕 반대편에

붉은 노을이 물들면 1988년 ‘이 듀엣곡을 사랑한 후에 드라마에 응답하라’의 삽입곡으로도 유명하다.
>

박완규의 고향은 충북 청주시로 알려져 있으며, 마음먹지 않고 내뱉는 노래로 귀를 사로잡는 깊은 목소리를 가졌다는 미스터리 듀엣의 설명으로 인해 키 174cm, 몸무게 70kg으로 알려졌다.
저의 가족은 아버지 : 박팽수, 어머니 : 임복녀, 2남 1년 중 막내이고, 아들 박이삭과 딸 박이슬이 있습니다.
공식적인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듀엣곡을 진지하게 듣는 ‘미스터 르듀엣’ 출연진

츄!

“미스터리 싱어”의 첫 줄을 시작합니다.

내가 왜 여기 서있지?

여자 가수인가 봐요. 누구세요? 틸팅가수 박완규는 1997년 5집 ‘파이어 디스커버리’로 데뷔한 이후 방송과 음악 활동을 이어온 국내 대표 록커다.

*시청자들은 가수의 목소리를 듣고 있지만, 두 가수는 상대의 변조된 목소리를 듣고 있다.

가수가 공개되는 시간

키 156cm, 혈액형은 O형. 박기영씨는 결혼해 남편이 있고 배우자 이름은 ‘원스텝’으로 딸 허해현(2012년 12월 23일생)을 키우고 있다.

그녀의 데뷔는 1998년 그녀의 첫 앨범 One으로 가수로서 시작되었다.
저희가 무대에서 같이 노래하는 건 처음이에요.

순간 얼어붙은 박완규는 “이거 말이 돼?!”아니오”의 표현

기영이 천천히 다가와 안아주고 완규는 안아주고~ 그들의 숨겨진 사연은?

박기영이 노래를 부르며 마음을 가라앉히면서도 노래를 이어가지만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 어떻게 목이 메는지 보여주며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그는 가사를 잘못 썼다고 고백하고 있다.
해가 질 때 태양이라고 해서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다면 점수가 깎였을 텐데 다행히 그냥 넘어가는 것 같다.

당신과의 관계가 어떻게 됩니까?

둘이서 듀엣을 하는 건 처음이에요.

박기영이 서로의 관계를 털어놓았다.

“박완규는 우리 오빠 같아요”

“가수는 우여곡절 때문에 슬럼프를 겪는다”

“20대에 슬럼프가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 당시 소속사와 분쟁이 있었고, 3~4년 정도 노래를 할 수 없었다.

그때 나는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는 것을 피하고 밖에 나가지 않았다.

완규는 연락이 와서 만나서 밥 사주기 전까지 계속 연락했다.

친동생 같다며 금전적으로 도움을 줬다며 기영에게 고마움을 표한 그는 록클럽 해체라는 웃지 못할 사연.

박완규, 김경호, 윤도현과 함께 만든 ‘록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했고, 곧바로 만남이 갈라져 사라졌다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박기영 씨가 막내라고 했어요.

“하지만 경호와 나는 싸웠고 그것은 사라졌다”

이번에도 박기영은 김경호와 박완규가 회를 맛있게 만드는 식당을 찾았지만, 이후 밥상을 뒤엎고 싸웠다고 자신의 생일날 락커들의 시비 상황을 설명했다.

어느 날 김경호가 배우 김래원 스타일로 머리를 잘랐다.
그랬더니 “야, 너도 잘라야 해.”

“왜 형님 눈높이에 맞춰 저를 맞추려 하십니까”라는 반발로 시작해 결국 만남이 해체되는 극단적인 결말로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완큐 삼촌은 Kingyoung의 딸에게 많은 용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