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레시피 카페 모카 만드는 법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레시피 카페 모카 만드는 법왜죠

어렸을 때는 항상 어른이 되고 싶었고, 아무리 어른들이 가장 아름답고 좋은 시간이라고 그 시간을 즐기라고 해도 항상 어른이 되어서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었다.
우리 부모님은 항상 음식에 관대하셨지만, 나는 카페인이 든 커피나 음료수 같은 금지 구역이 있었다.

내가 유치원에 입학한 이후로, 엄마가 커피잔에 담긴 마지막 한 모금 커피를 맛보게 한 것 같아. 그 맛은 그저 믹스커피일 뿐인데도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맛으로 기억될 정도로 짜릿하고 맛있었다.

매일 한두 잔씩 커피를 마시며 살아가는 요즘, 그때만큼 맛있지는 않은 것 같지만, 더 고급스러운 커피를 즐기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수년 전만 해도 집에 커피 메이커가 아닌 에스프레소 샷을 추출할 수 있는 커피 머신이 있다는 것은 정말 이례적인 일이었다.
혁명적인 수준인 캡슐형 커피머신이 등장하면서 현대인들이 커피를 즐기는 문화가 더욱 다양해졌다.

제가 개인적으로 잘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이용해서 오늘 맛있는 카페 모카 만드는 법을 올리려고 합니다.
전혀 부럽지 않은 비주얼과 맛을 레스토랑에서, 지금 홈카페에서 즐겨보세요.

://[원재료 1인분] 더블샷 캡슐 1개, 초코시럽 2T, 초코우유 250mL, 아이스컵 반개, 생크림 100g

T / 큰술 :: 밥 한 숟가락 넉넉히 / 약 10ml

t / 소주 :: 티스푼 1개 / 약 5mL

C / 컵 : 종이컵 / 컵기준 한국 만능 사이즈 측정컵 / 약 200ml

+ Tip:: 서양식 계량컵의 경우 250mL가 조금 더 많습니다!

[오늘의 요리 요약] 난이도:: 쉬운 예상 시간: 약 20분 1] 먼저 더블 샷 캡슐 커피를 주세요. 오늘 게시물을 보니 집에 커피머신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죠? 요즘은 믹스커피임에도 강한 샷처럼 만들 수 있는 제품이 많다.
더블샷 용량은 약 80mL로 물 40mL를 더한 에스프레소 커피 2개 제품을 사용해 다크샷을 할 수 있다.

2. 시럽과 얼음을 넣고 섞는다.
달콤한 휴식 한 잔

1. 에스프레소 샷 추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레시피2] 그리고 컵 안에 초콜릿 시럽 1T 정도를 골고루 뿌려주세요. 그것은 더 나은 시각으로 만들 것이다.

////3] 이제 얼음 반 컵을 채우세요. 오늘 준공 후 용량4] 요리도 그렇지만, 간을 맞추는데 어렵지 않죠? 너무 달면 한두 모금 마시면 금방 질리고, 너무 싱거우면 카페 모카 같은 느낌이 든다.

만약 여러분이 시판되는 초콜릿 우유를 사용한다면, 추가적인 설탕이나 시럽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걱정 없이 간을 맞추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오늘 얼음을 넣은 아이스 모카 커피가 있으니 얼음과 초콜릿 우유, 시럽의 조화가 기분 좋은 단맛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겠다.
나는 얼음 위에 초콜릿 우유 250ml를 부을 것이다.

이 450mL 정도라 500mL짜리 파인트 유리를 써야 넘5] 이미 내려놓은 네스프레소 캡슐 더블샷을 넣을 거예요.

//쳐날 걱정 없이 만들 수 있다.
//6] 마지막으로 휘핑크림을 올리고 취향에 따라 초콜릿 시럽 1T를 뿌리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 모카 만들기가 완성됩니다!

3. 맛있게 먹는 중!달콤한 컵 카페 모카 레시피컵 안에너무 달지도 않고 초콜릿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달아서 싱겁지도 않고 정말 좋고 기분 좋은 단맛이다.

시럽을 넣었더니, 전문점에 있는 카페 모카처럼 정말더블샷이 깊은 디저트 음료로 집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초콜릿 시럽으로 단맛을 조절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예쁘죠?//오늘은 홈카페에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이용한 카페모카 만드는 법, 맛있는 휴식 한잔을 올리며 함께했다.
캡슐커피가 없어도 에스프레소 샷처럼 만들 수 있는 진한 믹스커피가 요즘 많이 나오니 사용하면서 간편하게 만드는 게 좋겠죠? 항상 부담스러웠던 전문점의 커피 메뉴를 이제 집에서 즐겨보세요!

+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레시피 #카페 모카 만드는 법 팁+

  1. 초콜릿 우유로 단맛을 편안하게 조절한다.
    2) 생크림에 강한 풍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