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Tesla 이제 슈퍼차저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2월 15일 충전 네트워크를 개방하는 NEVI(National Vehicle Infrastructure)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정책의 혜택을 받을 회사를 찾으려고 머리를 부딪치고 있습니다!
공격할 시간이 왔습니다.

테슬라가 충전망을 열었고, 원래 편의성만 강조하던 충전 사업이 수익을 내기 시작했다.


    EV 충전기는 이제 미국에서 만들어야 합니다.

    미국은 2021년 11월 IRA(인플레이션 감소법) 법안에서 EV 충전기를 구축하기 위해 75억 달러의 예산을 책정했습니다.

    2030년까지 500,000개의 충전 파일이 건설되고 자동차 판매의 50%가 전기 자동차에서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은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모든 미국 충전기는 돈을 벌지 않습니다.

    백악관은 2022년 8월 IRA 법안에서 사용자 입장에서 전기차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정책 대안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아, 중국을 도망치게 할 수는 없지만 동시에 닭(전기차)이나 달걀(충전인프라)이 되어야 하는 입장에서 기업들에게 충전활성화 방안 마련을 촉구한다.

    사용자의. 하지만 충전 인프라라는 단어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인프라 사업은 이미 성과를 낸 사업이라 아직 초기에 돈을 번 기업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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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에 미국 정부가 충전망을 개방하겠다고 발표한 NEVI(National Vehicle Infrastructure) 계획을 보면 놀라운 사실이 있을 것이다.

    전기차 충전기도 빌드 아메리카와 바이 아메리카에 따라 세부 규정을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바로 후속 조치를 할 수 없어서 2024년 7월 1일까지 시간을 드릴게요!
    단, ① 최종조립 및 철골외장재를 미국에서 제조하고 ② 전체 부품원가의 55%를 미국에서 제조해야 보조금을 받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미국산 충전기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누가 혜택을 받고 있습니까?

    작년에 언급한 내용에서는 사용자 관점(ACCESSIBLE, RELIABLE, CONVENIENT, USER-FRIENDLY EV CHARGING NETWORK)에서 충전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습니다.

    • 충전은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경험입니다.

      일관된 플러그 유형, 전력 수준 및 운전자의 고속 충전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있는 최소 충전기 수를 보장함으로써;
    • 충전기는 운전자가 필요할 때 작동합니다.

      97% 가동 시간 안정성 요구 사항을 통과합니다.

    • 운전자는 필요할 때 충전기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위치, 가격, 가용성 및 접근성에 대해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드라이버 파트너는 충전을 위해 여러 앱과 계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충전기에 적용할 단일 식별 방법을 요구함으로써
    • 충전기는 앞으로 운전자의 요구를 잘 지원할 것이며, 요구 사항에 따라 플러그 앤 플레이와 같은 미래 지향적인 기능과의 호환성이 필요합니다.

    여러 회사가 미국에서 충전 사업을 하고 있지만 Tesla도 눈에 띕니다.

    Give and Take는 특정 사업가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주셨습니까? Tesla는 충전 네트워크를 다른 전기 자동차에 개방하고, 2024년 말까지 최소 7,500개의 충전기를 제공하고, 전국적인 Supercharger 네트워크를 두 배 이상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테슬라, Tesla는 2024년 말까지 모든 전기 자동차에 대해 최소 7,500개의 충전기를 제공하여 Tesla가 아닌 전기 자동차에 처음으로 미국 슈퍼차저 및 목적지 충전기 네트워크의 일부를 개방할 예정입니다.

      개방형 충전기는 미국 전역에 배포됩니다.

      여기에는 고속도로 회랑을 따라 최소 3,500개의 신규 및 기존 250kW 슈퍼차저가 포함되어 모든 EV의 여행 자유를 확대할 뿐만 아니라 도시 및 농촌 지역의 호텔 및 레스토랑과 같은 위치에서 충전하는 레벨 2 목적지 충전도 포함됩니다.

      모든 EV 운전자는 Tesla 앱 또는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Tesla는 뉴욕 버팔로에 구축된 전국적인 수퍼차저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두 배 이상 늘릴 것입니다.

    테슬라는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Tesla EV 이외의 모든 운전자도 “Tesla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 Tesla 운전자는 Tesla 앱을 설치할 이유가 없지만 이제는 EV 소유자가 설치합니다.

    충전하러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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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테슬라 충전 경험은 다르다

    테슬라는 전기차의 생명줄인 충전시설을 직접 설치·운영한다.

    따라서 사용자의 충전 경험이 다릅니다.

    (여행) 전기자동차 충전해서 돈 버는 시대가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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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sla 에너지 사업의 큰 그림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Tesla의 에너지 사업에 대한 큰 그림은 Tesla 앱에서 EV + ESS + 태양광을 연결하여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고 “고객에게 돈을 주는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PG&E(Pacific Gas & Electric)에서 제공하는 ELRP(Emergency Load Shedding Program) 파일럿에 참여하여 보상을 받고 에너지 보안을 유지하면서 그리드를 지원하십시오.

    세계 최대의 분산 배터리의 일부가 되어 캘리포니아의 에너지를 깨끗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PG&E와 함께 Tesla 가상 발전소(VPP)에 가입하도록 선택하면 그리드에 긴급 지원이 필요할 때 Powerwall이 파견됩니다.

    ELRP(Emergency Load Reduction Program) 파일럿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Powerwall이 제공하는 추가 kWh당 2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조정 백업 예약 정전 백업 에너지를 유지하면서 기부금을 설정하십시오.


    Tesla는 폐지를 줍는 데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kWh당 $2입니다.

    VPP 가상발전소 프로그램만 참여하고 하던 일을 하면 돈을 받습니다.

    에너지 산업의 회수 서비스 패러다임이 회수 패러다임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핵심입니다.

    Tesla 앱으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충전하기 위해 앱을 켰더니 전기차로 돈을 벌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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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kwh에 120달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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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다.

    EV 사용자는 항상 이야기합니다.

    TCO 총 비용이 낮고 예, 전기는 석유보다 저렴합니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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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돈을 벌 수 있다면 이야기는 점점 더 달라집니다.

    (여행) 전기차 충전으로 돈 버는 시대가 온다

    요컨대, 전기 자동차가 대중화될수록 그리드 불안정성에 대한 우려가 더 커집니다.

    그리드 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 충전 유형을 변경하고,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충전 서비스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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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행하게도 에너지 사업은 대부분의 평판이 좋은 기관 애널리스트의 가치 평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껏해야 너무 많은 것 같고 10 %가 지급됩니다.

    머스크가 한 말을 기억해야 합니다.

    차를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도 차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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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음에는 로보택시인 줄 알았는데 거리감이 있는 로보택시가 아닌 에너지 사업으로 돈을 벌 줄은 몰랐다.

    (Tesla) Tesla 비즈니스 데이터 읽기

    테슬라의 2022년 4분기 재무보고서 발표 이후 테슬라 주가 방향에 대해 외부 세계는 엇갈린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자동차 사업으로만 돈을 버는 회사가 아니라는 점이다.

    성능 평가: 자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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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의 밸류에이션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일어날 큰 일들이 있습니다.

    3월 1일의 마스터플랜이 무엇인지, 전기차 거대기업, 에너지 기업 거대기업, AI 거대기업에서 어떤 발표가 남았는지 알 수 없지만 시장의 기대를 무시한 것은 분명하다.

    밸류에이션은 주로 가격 인하 덕분입니다.

    P는 더 낮지만 성장하는 산업에서 Q의 증가는 언젠가 P가 놀랍게도 회복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2023년 저점에서 두 배로 오른 테슬라는 이를 면밀히 지켜봐야 할 것이다.

    (테슬라) 테슬라 솔로 시크릿 (feat. 돈쓰는게 낫다)

    즉, Tesla는 돈을 쓸 때 다릅니다.

    광고비를 들이지 않고 전기차 부문 압도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대신 R&D를 통한 혁신 투자를 3배로 늘렸습니다.

    더 큰 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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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테슬라 가격 인하로 쓰여 경쟁 구도 변화 신호로 해석됐다.

    테슬라의 가격 인하로 자동차 업계가 불타고 있다.

    자동차 회사의 주가가 하락하자 테슬라는 다시 고개를 들었다.

    이건 어떤 각도에서 해석해야 할까요?결론: 테슬라는 침체기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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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연간 생산 100만대 시대 열어

    대체로 2022년 1분기 생산량은 전 분기와 유사하며 글로벌 공급망 문제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나은 수량(판매) 및 품질(수익성) 성장을 보입니다.

    이제 Tesla가 앞으로 나아갔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숫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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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머스크의 심장

    정리하면 이번 2Q22 재무보고서에서 Tesla는 통제 불가능한 불가항력(대규모 제조, 배터리 제어, 자율주행)을 제외하고 자동차 산업을 선도한다는 패러다임을 재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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