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보 2018.12.20.
주정부는 테스트를 어렵게 만든 것에 대해 손해 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우리나라는 자동차 도로 관리 부실로 교통사고가 한 건도 없다.
, 어려운 시험 문제를 푼 것만으로도 법적 책임을 질 수 있나요?. 이 법정 싸움은 한국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세기의 재판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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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합시다. 취득한 한국 기말고사 평균점수 18클릭 아웃. 학생들은 질문이 너무 어렵다고 불평했다.
, 화가 난 부모가 아무리 공부를 해도 풀리지 않는 고충을 법원에 제출하면 교사는 어떻게 할까.? 교원의 교육권이 침해되었는가??
이것은 ‘난이도 조절 실패에 대해 교사가 법적 책임을 져야 하는가?? ‘그것은 관하여. 사회 및 교육 문제, 그것은 법의 문제입니다. 어려움은 어려움. 종종 문제를 어렵게 만들면 학생들이 열심히 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 무서워서 포기.
문제가 쉽다면 열심히 공부할 것인가?. 이건 아니야. 천천히 배우다. 따라서 적절한 난이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 열심히 공부한 학생이 좋은 성적을 받음, 시험 난이도를 조정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더 열심히 공부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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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이 너무 어렵거나 너무 쉬우면 차별이 없기 때문에 평가에 실패합니다.
. 따라서 학교에서 아무리 어려운 문제를 내더라도 적어도 정답률은 50% 예외 조정.
난이도 조정 난이도는 대기로 인해. 교습 난이도가 낮고 문제가 매우 어려운 경우 정답률은 이 시험과 동일합니다.
18%나오다.5객관식 문제에서는 수락해도 정답률은 20%모두. 문제로서의 기능 손실, 그것은 분별력으로만 기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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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를 제대로 조정하지 못한 것은 응시자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한 심사관의 책임입니다.
.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확실히 할 말이 있다.
.5510,000명의 지원자들이 줄을 서야 했지만, 그들은 이 초고난도 킬러 질문을 내놓아야 했습니다.
. 그렇다면 난이도를 조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발표자의 몫입니다.
, 교육받을 권리에 해당되나요??
보상을 요구하다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은 ‘공교육 정상화 촉진 및 선행교육 특별법 규제‘ 내 거8조에서 ‘학생들이 가르치는 학교 커리큘럼의 범위와 수준을 넘어서는 평가는 금지됩니다.
‘나는 법을 어겼다고 주장한다. 국가가 제기하는 문제는 문제의 범위와 수준을 넘어서 공교육의 기본 취지를 실현하는 데 걸림돌이 된다.
, 사교육 진흥, 정상적인 학습 과정과 학교 교육에 대한 불신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부모와 지원자들이 신체적으로 약해졌습니다.
, 심리적 피해를 입혔습니다. 난이도도 분별기능이 있지만, 교육 평가의 원칙에 관한 한 신뢰성과 타당성이 더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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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커리큘럼 전문가와 현장 교사가 참고인으로 이 법정에 출두할 것입니다.
. 난이도는 더 이상 발표자의 편의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척도가 아닙니다.
. 과정이 진실을 반영합니까?, 정답의 적절한 분포를 나타냅니까?, 사교육을 옹호합니까?, 배운 내용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또는 법원에 갈 수 있습니다. 카운티에서 ‘작동하다‘실패한 병사를 용서할 수 있다 해도‘경계‘군 경력의 실패는 용서할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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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패의 본질은 근본에 있다는 말이다.
. 미래에는 학생들이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가르칠지 책임지는 교사가 없다.
‘차별하다‘ 보장조차 되지 않는다‘어려움‘ 가난한 통제는 법원에 의해 수감 될 수 있습니다.
이 장애에 대한 국가의 손해배상 소송은 커리큘럼 중심의 고난보다 차별 중심의 교육이 더 중요하다는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다.
. 질문이 있습니다. 정답의 % %적합 여부의 문제입니까?. 그래요 70%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수능은 보통 난이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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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남 광주교육정책기획실장
기여하다
주정부는 검사를 어렵게 만든 것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자동차 도로 관리 부실로 교통사고가 발생하지 않았는데, 시험 문제를 넘기기 어렵다고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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